브이쿨코리아가 봄맞이 열차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15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전국 250개 브이쿨 대리점에서 동시에 열린다. VK 필름 전면 시공자를 대상으로 고성능 NH 필름의 측·후면 무상 시공(40만원 상당)을 제공하고, 고성능 NH 필름 유상 시공 시에는 시공 범위만큼 상위 레벨인 K 필름으로 무상 업그레이드해준다. 

 

 김일환 브이쿨코리아 대표는 "차별화된 품질력으로 국내 출시 후 매해 성장하고 있는 브이쿨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자 첫 모델로 배우 이상윤을 발탁했다"며 "모델 선정을 기념한 봄맞이 열차단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브이쿨은 스텔스 전투기의 적외선 반사 기술을 적용한 열차단 틴팅 필름이다. 주행 중 열차단과 동시에 선명한 시인성을 제공하는 태양광 응용기술로 세계 최초 XIR 특허를 획득했고, 미국립재생에너지연구소(NREL) 시험에서 3% 연료절감 효과를 입증했다. 국내 시장에는 2012년 출시됐으며, 최근 배우 이상윤을 모델로 선정하고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v-kool.co.kr)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