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코리아는 공식 판매사 한독모터스가 광주 평동 서비스센터에서 소비자에게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BMW 서비스 데이'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서비스 데이에는 총 50명의 소비자가 참석했다. 회사는 공식 서비스센터의 판금, 도장 등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수리 방법을 알리고 특수 진단 장비와 공구, 오리지널 부품에 대한 장점을 소개했다. 또 차대번호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원하는 부품과 견적을 상담해주는 모바일 솔루션 'ISPA'를 활용, 집중 상담과 진단을 제공하는 공간 '액티브 RAC'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BMW 서비스 데이'는 BMW와 미니 공식 서비스와 서비스 센터의 기술적 완성도, 올바른 자동차 관리의 중요성, 비 전문적 수리의 위험성에 대해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11월부터 8개 공식 판매사의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됐다. 현재까지 174명이 참여했으며 연말까지 총 1,000여명의 소비자를 초청할 계획이다.

 

 김효준 BMW그룹코리아 사장은 "BMW의 프리미엄 서비스는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에서 시작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BMW 서비스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