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이 디지털 미디어 채널인 'HMG 저널(http://www.hmgjournal.com)'과 'HMG TV (http://tv.hmgjournal.com)'를 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HMG 저널은 기존의 그룹 공식 블로그를 확대한 것으로, 텍스트와 이미지 기반의 콘텐츠가 제공되며, HMG TV는 영상 중심이다. 채널 명칭 중 'HMG'는 Hyundai Motor Group의 이니셜이다.

 

 회사는 '미래를 향한 연결(Connecting to the Future)'을 채널 슬로건으로 정하고 카 라이프, 연구개발, 신제품 출시, 인재채용, 사회공헌 등과 관련된 콘텐츠를 발행할 계획이다. 또한, HMG 저널은 기존 포스트 외에 카드뉴스, 인포그래픽스, 데이터 저널리즘 등의 콘텐츠를 제작한다. HMG TV는 뉴스쇼를 비롯한 홍보 영상, 광고 영상 등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소비자 소통을 위해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TV캐스트, 다음TV팟 등의 온라인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