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쉐보레 브랜드 출범 3주년을 기념해 서비스캠페인을 진행한다.

 

 16일 회사에 따르면 17~31일 전국 437개 정비거점에서 서비스행사를 전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엔진오일 세트, 점화플러그와 케이블, 브레이크 패드 및 라이닝, 배터리, 타이어, 전구류 등 6개 항목을 무상점검 받을 수 있다. 2만원 상당의 서비스 할인 모바일 쿠폰 3,000장도 선착순 증정한다. 살균 탈취 및 타이어 광택 서비스도 별도 비용 없이 제공한다. 이밖에 순정 블랙박스 및 케미컬 제품 30%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박경일 한국지엠 A/S사업본부 전무는 "나들이가 많은 봄철을 맞아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운전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감동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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