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OK캐쉬백 및 넷포인트와 연계해 일정 포인트를 기부한 소비자가 기아차 구매 시 할인혜택을 주는 '전국민 포인트 나눔 캠페인'을 펼친다고 3일 밝혔다.

 

 기아차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잊고 있던 포인트의 가치있는 사용을 위한 것으로, 포인트 나눔에 참여한 소비자에게 자동차 할인혜택을 준다. 행사는 오는 5월말까지 3개월간 진행한다. OK캐쉬백 또는 넷포인트 3만 포인트를 나눔캠페인에 기부한 뒤 홈페이지에서 '캠페인 참여확인서'를 발급받으면 된다. 확인서를 대리점에 제시하면 개인 출고자에 한해 전 차종을 10만 원 할인해준다.

 

 포인트별로 나눔캠페인 참여가 가능해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우자의 포인트로도 참여할 수 있다. 나눔에 쓰인 포인트는 연말정산 소득공제가 가능하다.

 

 캠페인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kr) 내 이벤트 페이지나 각 포인트 서비스 홈페이지(OK캐쉬백 - http://www.okcashbag.com/kia/nanum.do, 넷포인트 - http://www.netpoints.co.kr/nanum.html)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진행하는 '사랑하나 더' 캠페인에 쓴다. '사랑하나 더' 캠페인은 기부자의 이름으로 저소득가정 아이들의 급식, 교육 등을 후원하는 사업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