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스웨덴 아이스 어드벤처 2014'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멤버십 매거진 '다스 아우토' 독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2월28일~3월3일 스웨덴 최북단 라플란드 지역에서 열린다. 라플란드는 겨울철 평균기온이 영하 20°C에 달하는 곳으로, 참가자는 얼음호수 위에 마련된 두 개의 서킷에서 골프R을 타고 길이 6㎞ 코스를 직접 주행해 볼 수 있다.

 

 골프R은 지난해 출시한 7세대 골프의 고성능 차종으로, 모터스포츠 및 성능 향상 디자인을 맡은 폭스바겐 R사에서 제작했다. 최고 300마력 TSI 터보차저 가솔린 엔진과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을 탑재했다. 최고시속 250㎞, 0→100㎞/h는 4.9초(DSG변속기 기준)다. 골프 대비 높이가 20㎜ 낮게 설정됐고,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 시스템(DCC), 레이스 주행 모드도 있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25일까지 다스 아우토 편집팀(bluemotion@daum.net)를 통해 가능하다. 이름, 성별, 나이, 연락처, 주소, 현재 타는 차종과 번호, 운전경력, 수동운전 가능여부 및 경력, 면허 종류 등을 기재해야 한다. 신청자 중 2명을 추첨해 해당 프로그램의 기호를 부여한다. 회사는 해당 프로그램의 참가비 1인당 2,635유로를 전액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vokswagen.co.kr) 또는 다스아우토 25호 매거진, 고객지원센터(080-767-0089)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폭스바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웹페이지(www.volkswagen.-driving-experience.de/de/de/Startseit)를 통해 개별 신청도 가능하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