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외장관리 전문 기업 ㈜지알테크(대표 김일환)는 26일 동탄 산업단지에 위치한 신사옥의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준공식은 브이쿨의 해외 본사인 이스트만캐미컬의 임원진, 인제스피디움레이싱팀의 김정수 단장, 코리아스피디움레이싱팀 김기혁 대표 등 국내외 자동차 업계 관계자와 동호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준공식의 축사는 브이쿨의 해외 본사인 이스트만캐미컬의 임원인 줄리안로와 신성대의 나완용교수가 진행하였다. 또한 준공식 현장에는 인제스피디움 레이싱팀의 스톡카를 비롯하여 다양한 슈퍼카들이 전시되었다.

 

 

 지알테크 신사옥은 대지면적 1,300평, 연면적 3300평으로 브이쿨 필름 뮤지엄과 자동차전용 스튜디오, 브이쿨 필름 전용 물류센터, 차량 용품 전용 물류센터, 썬팅 트레이닝룸, 광택트레이닝룸 등이 설치되었으며, 일반인들도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 전용스튜디오 등이 마련되어 있다. 

 

 자동차외장관리 산업 초기인 1994년 설립된 지알테크는 국내 자동차광택시장을 이끌어왔다. 완성 자동차 기업 및 해외 기업들과의 교류를 통한 제품 개발은 물론 대학들과의 산학연을 통해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등 자동차 외장관리 산업 발전에 이바지 해왔다.

 

 지알테크는 썬팅 시장에 고기능성 필름인 브이쿨을 들여오면서 고품질 썬팅 시장의 문을 열었다. 미공군 전투기의 적외선 반사를 목적으로 개발된 브이쿨은 선택적 열반사 기술에 따른 우수한 단열 능력을 바탕으로 미국리뉴어블에너지연구소의 테스트에서 연비 절감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냉장고 등과 함께 세기말 밀레니엄 100대 발명기술로 선정된바 있다.

 

 

 이날 준공식에서는 ▲자동차외장관리 분야 전문성 강화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서비스 개선 등을 통해  “넘버원 드라이빙 파트너”라는 지알테크의 새로운 비전이 선포되었다.

 

 김일환 대표은 "이번 신사옥 구축은 전국 300여개 대리점들을 통해 제공되는 자사 서비스의 구심점으로서, 보다 쾌적한 운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하드웨어적 진보라고 할 수 있다.”라며, “자동차 외장 관리 서비스를 위해 설계된 신사옥에서 좀 더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고 보다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며 고객 만족을 한층 더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보배드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