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무상점검 서비스인 '2013 윈터 캠페인'을 다음 달 1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26일 재규어랜드로버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각종 무상점검 서비스 외에 겨울용 휠과 타이어 관련 서비스인 '윈터 휠&타이어 프로그램'도 동시 진행한다. 대상은 재규어랜드로버 모든 제품으로 전국 14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다. 기간은 윈터 캠페인의 경우 다음달 13일까지, 윈터 휠&타이어 프로그램은 내년 1월31일까지다.

 

 서비스 항목은 총 20개다. 점검 후에는 1:1 상담 서비스도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부품 및 액세서리, 공임비가 10% 할인되며, 스노우 체인과 부동액 보충, 디젤 연료 첨가제, 연료 필터는 20% 할인한다.

 

 윈터 휠&타이어 프로그램에 따라 휠은 25%, 타이어는 20%를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내년 4월까지 기존 타이어와 휠을 보관하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도 제공한다. 타이어와 휠 탈장착 서비스는 무료다.

 

 이와 관련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는 "소비자 만족의 기본은 안전 운행에서 시작한다"며 "철저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최상의 상태를 유지시키는 데 회사가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