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현대차 보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명사(名士)와 함께하는 테마 여행인 ‘2013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4’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6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에서 응모할 수 있다. 여행은 두 가지 테마로 진행되며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140명(부부 동반, 테마별 70명)은 우리나라 대표 명사와 함께 1박 2일의 여행을 떠난다.

 

 첫 번째 테마는 ‘가수 김세환과 함께하는 새해맞이 정동진 일출 여행’으로 다음달 22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여행은 12월 31일부터 1박 2일간 포크송 콘서트, 일출여행 등의 새해맞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참가자들은 대관령 양떼목장, 오죽헌 등 강원도의 주요 명소를 탐방하고, 치즈 만들기 및 와인 시음 등의 문화 체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두 번째 테마는 내년 1월 17~18일 산악인 허영호와 함께 강원도 일대를 방문해 영월 선돌, 태백산 등 명소를 둘러보는 것으로 내년 1월 5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태백산 눈꽃 산행, 영월-태백 간 눈꽃 열차 탑승, 전통 향토음식 체험 등 주요 명소 탐방 및 맛집을 체험한다. 더불어 산악인 허영호의 ‘꿈과 모험에 관한 토크 콘서트’ 등도 즐길 수 있다.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4’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35명씩 다음달 23일, 내년 1월 6일 이벤트별로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 및 가까운 전시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남이 기자
출처-머니투데이

 

 

 

<본 기사의 저작권은 머니투데이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