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K7만의 감각과 라인이 패션 스타일로 완성됐다.

 

 기아자동차가 11월 16일 워커힐 호텔(서울 광진구 소재)에서 패션브랜드 '반하트디알바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K7 멤버십 고객 대상 '젠틀맨 클래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남다른 감각으로 차별화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K7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기아차는 더 뉴K7의 디자인 철학을 담아낸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 날 기아차는 모던하고 세련된 캐릭터 라인을 컨셉으로 특별 제작해 장시간 드라이빙에도 구겨짐 없는 'K7 수트'를 최초 공개한다.

 

 이와 함께 행사 초청 고객들 중 7명을 선정해 프라이빗 패션쇼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선발된 참가자들은 국내 최고 수준의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K7 수트'를 비롯한 다양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서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또한 모든 참가 고객들은 ▲정두영 디자이너의 '스타일링 체인지 클래스'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스킨케어 클래스' ▲패션브랜드 반하트디알바자의 의상과 액세서리 등을 전시한 '콜라보레이션 쇼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본인만의 개성을 살린 젠틀맨 스타일로 변신해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아차는 참가자 모두에게 드라이빙 슈즈를 제공하고, 각종 현장 추첨을 통해 수트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부토니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젠틀맨 클래스' 행사에 관심 있는 K7 고객들은 10월 31일부터 11월 11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면 되며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77커플(154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K7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K7 고객들만의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원 기자 kimjiwon@dailycar.co.kr

출처-데일리카

 

 

 

<본 기사의 저작권은 데일리카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