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전용 내비게이션이자 AUDI, MINI 등에 장착이 가능한 '큐나비'시리즈를 제조·판매하는 '큐디스'가 신제품을 내놨다. '큐나비프로 BMW'다.

 

 업체에 따르면 '큐나비프로 BMW'는 '스피드'와 '스마트'를 콘셉트로 한다. 실제로 2.2GHz의 CPU와 512 DDR2 RAM을 사용해 일반 PC에 버금가는 스팩을 갖췄다. 여기에 빠른 속도로 젊은층에게 인기가 높은 '아틀란3D맵'을 채택해 빠른 처리속도를 요구하는 고객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큐나비프로 BMW'는 타사의 내비게이션과는 달리 스마트기능에 초점을 맞췄다. 블랙박스와 보조배터리가 대세인 요즘, 배터리 매니지먼트 기기인 '큐솔레이터'를 장착해 모니터에 메인배터리와 보조배터리의 전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또한 TPMS(타이어공기압경보장치)와의 연동도 가능하다. 독일수입차의 약점인 간접식(공기압이상시 경고만 알림)이 아닌 직접식(각 타이어별 수치표시)으로 구현하며 주행안전성확보는 물론 펑크타이어확인, 타이어편마모, 핸들떨림, 연비절감에 도움을 준다. 사용자가 공기압을 세팅을 해두면 타이어압력이 일정 수치 이하가 됐을 때 알려준다.

 

 관계자는 "아울러 기존 고객들이 제품 장착을 꺼리는 가장 큰 이유가 정비에 필요한 스캔장비의 오작동에 있다는 것을 파악하고 이를 방지하기 위해 'Original' 모드를 개발, '큐나비프로 BMW'에 적용했다"면서 "간편하게 터치조작으로 할 수 있으며, 센터 입고 전 고객의 수고스러움을 덜어준다"고 말했다.

 

 한편 큐디스는 자회사인 CNP를 통해 '큐나비프로 BMW'에 대한 보상 판매를 실시키로 했다. 기존의 제품인 '큐나비 BMW'를 구매하고 장착한지 3개월 이내, 4개월이상 6개월이내, 7개월이상 1년이내, 1년이상 고객에게 각각 '큐나비프로 BMW'를 40%, 30%, 20%, 10%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하는 내용이다. 할인 행사는 9월 1일부터 10월 말일까지 2달간 진행된다.

 

-보배드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