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가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www.facebook.com/audikorea.kr)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팬 페이지는 그동안 트위터와 유튜브,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해온 채널의 확대 차원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소식부터 아우디코리아가 진행하는 이벤트와 프로모션 정보를 보다 유기적이고 친밀한 방법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아우디 라이프 스타일을 다룬 유명인사들의 칼럼도 연재한다. 특히 홍보대사인 배우 하정우와 슈퍼주니어 최시원, 배우 지진희는 팬 페이지를 기념해 페이스 북에 축하 영상 메시지를 남겼다. 

 

 아울러 Q3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에 맞춰 '썸머 인더 시티(SUMMER IN THE CITY)'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친구를 맺고 캠핑의 새로운 트렌드인 글램핑(glamping)을 누구와 어디로 가고 싶은지 계획을 작성하면 된다. 이 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얻은 1등에게 1박2일 Q3 글램핑 패키지를 제공한다. 응모자 중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도 증정한다. Q3 리미티드 에디션은 도심형 SUV 디자인에 오프로드 룩과 기능성을 더한 100대 한정 판매 차종이다.

 

 아우디코리아 요그 디잇츨 마케팅 이사는 "소비자와 폭넓은 소통을 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다"며 "앞으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 프로모션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여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