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힌드라 그룹은 26일 인도 랠리 챔피언십 (INRC)에서 마힌드라 모터 스포츠 대회 브랜드 마힌드라 어드벤처팀이 자사의SUV인 XUV500 로 출전하여, SUV부문인 마하라슈트라 랠리에서 1위를 차지, 2년 연속 우승 했다고 밝혔다.  


 인도 랠리 챔피언십은 인도의 명망 있는 모터 스포츠 행사로, 마힌드라는 이 행사에 출전한 첫 번째 자동차 제조 회사이다. 특히 XUV500의 뛰어난 성능과 참가 팀의 주행력은 인도 SUV 랠리 챔피언십 우승은 물론 모든 부문에서 최고 기록을 세워 ‘나시크의 스타’ 을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하였다. 


 비벡 나이에르 마힌드라 & 마힌드라, 자동차 부문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는 “XUV500가 보여준 놀라운 성과는 마힌드라의 차량이 어떤 환경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는 것을 재차 확인해줬다.  휘발유 차량과의 경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우승을 차지해, 디젤이 속도와 성능 면에서 휘발유 차량에 비해 뒤쳐진다는 통념을 깨고 연속 2연승을 기록해 더 의미가 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나이에르 책임자는  “이번 우승은 마힌드라의 최대 생산기지이자 랠리의 고장인 나시크에서 거둔 우승이어서 더욱 뜻 깊다 고 덧붙였다.

 


이길응 kelee@automobilesun.com
출처-오토모빌썬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모빌썬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