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한국GM이 10일 밝혔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은 이날 경기 부평 본사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을 기념하는 자리를 갖고, "10년 연속 선정은 고객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려는 회사의 노력을 고객들이 인정한 의미 있는 결과"라고 말했다.

 

 호샤 사장은 "고객 최우선의 가치를 서비스, 영업 등 고객 접점 분야에서 적극 실천해 올해에도 쉐보레와 캐딜락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국GM 고객센터는 앞으로 고객의 스마트폰이나 PC를 원격 조정해 제품이나 홈페이지 사용법을 안내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1대1 실시간 영상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정성호 기자 sisyphe@yna.co.kr

출처-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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