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가 지난 서울모터쇼에서 발표한 토요타 브랜드의 새로운 슬로건인 ‘언제, 어디서나 토요타’ 활동의 일환으로 오는 6월1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3,000명 규모의 ‘토요타 워크 포 드림’을 개최하며 참가인원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토요타 워크 포 드림은 서울대공원 산책로 약 6km의 코스를 걸으며 ‘꿈’과 관련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이색 걷기대회다. 대회 종료 후에는 참가자의 ‘꿈’을 응원하는 음악 콘서트가 이어진다. 행사 참가권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선착순 3,000명에 대해 판매하며, 참가비는 1만 원이다. 참가비 수익금은 한국토요타가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꿈을 향해 매진하는 고등학생들을 위해 매년 실시하는 장학 프로그램 ‘꿈 더하기 장학금’에 기부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치열한 경쟁과 스트레스에 찌든 우리 사회의 구성원들에게 자연을 벗삼아 산책하며 자신의 꿈을 생각해 보고, 가슴 속에 간직한 ‘스마일 포 트모로우’를 찾을 수 있도록 응원해 보자는 취지”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토요타는 이번 행사의 사전 이벤트로 ‘꿈’을 주제로 한 ‘꿈 에세이 및 로고송 공모’를 실시하고 있다. 참여자 모두에게는 걷기대회 참가자격과 콘서트 좌석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강호영 기자 ssyang@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