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전문 장착점 타이어프로의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타이어 관리와 교체에 대한 소비자 공감대를 형성, 타이어프로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브랜드 캐릭터 '또로'가 등장, 타이어 교체 장소에 대한 문답으로 시험을 보는 상황을 연출한 것.

 

 이 회사 김주상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새 티비 광고는 안전운전에 필수적인 타이어 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내는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 활동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타이어프로는 타이어 점검·교체, 관련 정비 서비스와 제품 상담 등을 제공하는 타이어 전문 장작첨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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