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를 기념해 연 '러브 투리스모 페스티벌'의 1등 주인공에게 상품인 코란도 투리스모를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상품 전달식은 '2013 서울모터쇼'의 쌍용차 전시관에서 진행됐으며, 국내영업본부 송영한 전무 등 관련 임직원과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러브 투리스모 페스티벌'은 지난 2월5일 3월31일까지 영업소 내방자와 각종 아웃도어 이벤트 참가자, 서울모터쇼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신차 출시 기념행사로, 회사는 '코란도 투리스모'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1등에 당첨돼 '코란도 투리스모'를 경품으로 받은 최용철 씨(38세, 대전광역시)는 "레저용 차에 관심을 갖고 응모했는데 뜻밖의 선물을 받게 돼 기분이 좋다"며 "코란도 투리스모의 뛰어난 정숙성과 주행능력, 넉넉한 실내공간 덕분에 즐거운 가족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등에게는 오토캠핑텐트(15명), 3등 호텔 햄퍼 박스(60명) 등이 경품으로 주어졌다. 이와 함께 진행됐던 ‘투리스모 4행시 및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의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일 이뤄질 예정이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연합뉴스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