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새 차 사랑, 차의 심장인 엔진관리부터!'를 주제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전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첫 구입부터 엔진을 제대로 관리해야 새 차처럼 오래 탈 수 있다는 인식을 소비자에게 심어주기 위해 준비됐다. 오는 3월31일까지 홈페이지(www.bullsone.com)에서 진행된다.

 

 우선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불스원 빈칸 채우기 퀴즈 이벤트'가 준비됐다. 간단 퀴즈 풀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30명에게는 불스원 엔진관리 패키지(불스원샷+불스파워)를, 100명에게는 불스원 쇼핑몰(www.bullsonemall.com)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적립금을 증정한다. 모든 응모자에게 1,000원 적립금도 돌아한다.

 

 또한 최근 6개월 이내에 새로 차를 구입(중고차 포함)한 운전자를 대상으로 '차들이 파티'이벤트를 실시한다. '차들이 파티'란 구입을 축하하고 안전운전을 기원하는 특별한 파티로, 홈페이지 게시판에 파티 신청 이유와 원하는 장소, 시간 등을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한다. 'I Love My Car 서약식', 10만원 상당의 불스원 제품, 파티 다과, 기념 촬영을 지원하고,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불스원 엔진관리 패키지를 제공한다.

 

 불스원 마케팅 유정연 상무는 "새 차 구입 후 처음부터 엔진을 잘 관리하면 오랫동안 새 차처럼 힘 있게 탈 수 있다"며 "'불스원 새 차 사랑 이벤트'를 통해 많은 운전자들이 새 차 엔진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인식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응모방법과 일정은 홈페이지와 블로그(blog.bulls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