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은 25일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쉐보레 트랙스 판매를 시작하고 젊은 세대를 공략하는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25일부터 내달 3일까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플레이 더 시티 트랙스(Play the City, TRAX)'라는 콘셉트로 트랙스를 전시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운영한다.

 

 앞서 23일에는 트랙스 광고모델인 로이 킴의 게릴라 뮤직쇼를 연 데 이어 내달 1일 오후 2시에는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슈퍼스타K 4' 출신 정준영의 게릴라 뮤직쇼를 연다.

 

 

김지연 기자 cherora@yna.co.kr
출처-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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