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가 푸조-시트로엥의 전국 시승회를 오는 16일과 17일, 23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14일 한불모터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푸조 208과 시트로엥 DS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푸조는 16일 서울 서초, 송파, 용산, 충북 청주, 대구, 부산, 경남 창원 전시장에서 실시하고, 이어 17일 서울 강남, 경기 일산, 부천, 수원, 대전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일주일 뒤인 23일에는 서울 강서와 인천, 경기 분당, 전북 전주, 광주, 충남 천안, 강원 원주 전시장에서 열 계획이다.

 

 시트로엥은 16일 서울 송파와 대구 전시장, 17일 서울 강남과 부산 전시장, 23일 경기 분당과 서울 강서 전시장에서 개최한다. 지정된 코스를 따라 직접 주행할 수 있으며,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소중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참가 신청은 푸조(http://www.epeugeot.co.kr/promotions/208-testdrive-event-1/)와시트로엥의 이벤트 페이지(http://www.citroen-kr.com/news/event**) 또는 가까운 전시장에 하면 된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행사는 푸조 208과 시트로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가까이 가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