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정비 예약에 대한 불편을 줄인 '서비스 예약 센터'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차는 서울 남부서비스센터(대방동 소재)에 서비스 예약 센터(1899-0600)를 개설하고 예약 상담사와 정비 전문가 등 전문 인력을 배치했다. 서울·경인지역부터 시범 운영을 거친 후 올해 안에 전국으로 확대키로 했다.

 

 이용 고객은 전화 한 통으로 가까운 서비스 거점에서 원하는 시간에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 현대차 관계자는 "현재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홈투홈서비스, 비포서비스와 함께 대표적인 고객감동 서비스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출처-한국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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