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전국 시승행사와 함께 1월 한 달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31일까지 온라인 신청자와 전시장 내방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회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시승 기회와 함께 스웨덴 패션 악세서리 브랜드 트리바(TRIWA) 손목시계와 2013 닛산 주간 달력을 받을 수 있다. 달력은 선착순으로 주어지고, 계약을 안료하면 인케이스 백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차종별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무라노를 현금으로 구매하면 300만원의 주유권을 지원하고, 닛산파이낸셜서비스를 이용하면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또 로그플러스는 현금 구매 시 100만원(2WD)과 150만원(4WD) 상당의 주유권 지급 또는 24개월 무이자 할부 적용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회사 켄지 나이토 대표이사는 "2013년 계사년을 맞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닛산의 탁월한 성능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올 한 해 소비자들의 체험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시승행사는 물론 네트워크 강화도 적극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