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모토라드가 연간 1,000대 판매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BMW모토라드에 따르면 지난 11월말까지 판매누계 총 1,040대를 기록했다. 이 회사는 올해 K1600 GT와 F800 R, S1000 RR, F700 GS, F800 GS 그리고 최초의 맥시 스쿠터 C600 스포트, C650 GT 등의 다양한 제품을 출시, 인기를 끌었다. 올바른 라이딩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라이딩스쿨과 캠페인도 진행했다. 또 BMW 모토라드 데이즈, 캠핑투어 등 새로운 레저문화를 제시하는 건 물론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이 회사 김효준 대표는 "올해의 성과는 소비자 지향적인 마켓 리더십에서 비롯됐다"며 "앞으로도 단순히 판매 1위에 그치지 않고 사회적 책임은 물론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MW는 1,000대 판매 달성을 기념해 겨울용 라이딩 제품을 40% 할인판매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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