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씨스타가 쌍용차 코란도 C 광고 모델로 나섰다. 쌍용차는 씨스타의 생동감이 코란도 C에 부합돼 광고에 기용하게 됐다고 밝혔다. 코란도 C와 촬영에 임했던 씨스타에게 제품 이미지를 직접 물었다. 그들에 쏟아 놓은 답변은 발랄, 그 자체였다
<편집자 주>.

 

 ▲씨스타 멤버(효린, 소유, 보라, 다솜)에게 코란도 C가 주는 이미지는?
효린 : 자유로움! 코란도C를 타면 자유롭게 어디든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소유 : 친구! 편한 것 같아요. 승차감도 좋고 귀엽지 않나요?
보라 : 세련됨! 디자인 적으로 세련되고 컬러감이 여자들에 딱 인 것 같아요.
다솜: 여자들을 위한 차! 여자들을 위하여 나온 차 같아요. 언니들이 다 말했듯, 여자들을 위하여 디자인되고, 만들어진 차 같아요.

 

 

 ▲코란도 C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여성분들이 타고 다니기에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 아닐까요? 겉 모습과 다르게 속 안은 수납 공간도 넉넉하게 자리 잡혀 있어 여자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에 딱 좋은 구조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기회가 된다면 저희 멤버들도 코란도C를 타고 여행을 떠나고 싶어요.

 

 ▲코란도 C를 추천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효린 & 소유 : 저는 저희들의 큰 언니 보라언니에게 추천해주고 싶어요! 언니가 면허가 있으니 코란도 C를 타고 저희들을 태워서 드라이브도 가고 여행도 가고, 가끔 매니저 오빠들 몰래 밤에 맛있는 맛집을 찾아서 가고 말이죠! 재미있을 것 같아요.
 보라 : 저요? 유일하게 멤버 중에 운전면허를 소지하고 있는데요. 아직 차가 없어요! ^^; 저에게 차를 선물하고 멤버들을 태워서 쌩쌩~ 드라이브를 떠나고 싶어요.
다솜 : 친오빠에게 선물하고 싶어요.  대학에서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아침마다 대중교통 이용을 해서 학교를 다니거든요! 그리고 왠지 오빠와 잘 어울리는 차라는 생각이 들고요.

 

 
 ▲코란도 C와 어울리는 'C'로 시작되는 단어를 떠올린다면?
 효린 : 컨피던스(confident, 자신감 넘치는)
 소유 : 클래시(classy, 세련된, 고급스러움)
 보라 : 쿨(씨스타의 쏘 쿨처럼)
 다솜 : 셀러브리티(celebrity, 자동차 계의 연예인 코란도)

 


 ▲CF를 찍으면서 각자의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코란도 C를 촬영하면서 정말 아이템에 깜짝 깜짝 놀라곤 했어요. 가방 속에 파우더가 코란도 C 바퀴 모양이 동일하게 생긴거에요. 센스 있는 아이템 아닌가요? 그러한 부분에서 여자들에게 딱 추천하고 싶은 차! 여자들이 타기에 좋은 차! 같았어요. 촬영하는 동안 신나는 음악에 맞추어 재미있게 촬영을 했습니다. 특히 지면 촬영을 할때는 촬영이라는 기분보다는 멤버들과 파티를 하는 기분에 더 재미있고 즐거웠어요.

 

 ▲'코란도 C'로 사행시를 지어준다면?
 코 R11; 코란도를 씨스타와 함께 타고,
 란 R11; 난(란) 신나게 도로를 달린다.
 도 R11; 도시를 떠나 대자연으로,
 씨 R11; 씨스타와 함께 코란도 C를 타고 난 달린다. 신난다!!!

 

 
 ▲씨스타 노래 중 코란도 C와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을 하나 꼽는다면?
 소유 : 홀리데이(Holiday). 코란도 C를 타고 휴가를 떠나면서 홀리데이를 듣는다면 너무 신날 것 같아요.
 보라 : 쏘 쿨(So cool). 위에도 말했듯이 우리 노래처럼 쿨한 자동차 같아요!

 

 ▲코란도 C 색상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컬러는?
 효린 : 비타민 레드. 빨간 자동차는 여자들이 한번쯤 타보고 싶어하는 자동차가 아닐까요?
 소유 : 토닉 그레이. 흔치 않은 색상이지만 질리지 않는 은은한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보라 : 그랜드 화이트. 자동차는 화이트가 기본이죠.
 다솜 : 아이스 블루. 블루 계열이 부드럽고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아요.

 

 
 ▲끝으로 코란도 C 외에 쌍용차에서 광고를 같이 하고 싶은 차종은?
 코란도스포츠. 레저나 오토캠핑에 좋은 차라고 알고 있어요. 씨스타 다같이 캠핑 가는 컨셉으로 촬영하면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