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코리아가 소비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페이스북(www.facebook.com/JaguarKorea)을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페이스북 페이지는 '얼라이브(Alive)'이라는 컨셉트로 제작·운영되며, 럭셔리하고 역동적인 이미지와 '아름다운 고성능 차'라는 재규어의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할 예정이다. 또한 재규어 브랜드의 역사와 미래비전, 기업, 마케팅 활동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재규어 전 차종 소개도 준비했다.

 

 한편, 회사는 페이스북 개설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좋아요'를 클릭한 30명을 추첨, 콘서트 티켓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페이스북에 공개한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