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9일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QM5 살로몬 에디션' 한정판 320대를 출시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구입고객 모두에게 스키, 바인딩, 스키가방 등 살로몬 브랜드의 최고급 스키세트를 제공한다.

QM5 살로몬 에디션은 르노삼성차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QM5와 동계 스포츠 '넘버원' 브랜드인 살로몬간의 공동 마케팅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높이기 위해 출시됐다.

 

 동계 레저스포츠를 즐기는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파노라마 선루프, 17인치 럭셔리 2t 알로이휠, 인텔리전트 스마트카드 시스템 등 선호도 높은 사양들을 2.0 디젤 2WD, 2.0 디젤 4WD, 2.5가솔린 2WD 등 기존 엔진 라인업에 기본으로 적용했다.

 

 판매가격은 2.0 디젤 2WD 2천911만원, 2.0 디젤 4WD 3천830만원, 2.5가솔린 2WD 2천614만원이다.

 

 

전준상 기자 chunjs@yna.co.kr

출처-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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