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PYL 유니크 뮤직 배틀'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현대자동차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엠넷 슈퍼스타K2의 허각, MBC 위대한 탄생2의 구자명, 엠넷 보이스 코리아의 손승연이 참가해 자유곡을 부르는 1차 경연과 'PLY송'을 부르는 2차 경연을 펼치며, 최종 우승자는 30일까지 진행하는 PYL 웹페이지 온라인 투표를 통해 가린다.

 

 1차 경연 영상은 5일 PYL 웹페이지(http://pyl.hyundai.com)에서 공개된다.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를 주제로 하는 1차 경연에서 허각은 부활의 '네버엔딩 스토리', 구자명은 윤도현밴드의 '나는 나비', 손승연은 타샤니의 '경고'를 부를 예정이다. 2차 경연에서는 PYL 유니크 앨범 1집의 i40 테마곡 '루킹', i30 테마곡 '마이 라이프스타일', 자우림이 부른 PYL TV CM송 중 한 곡을 선택해 무대를 꾸민다. 경연영상은 오는 15일 PYL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의 온라인 응모 참가자에게는 추첨으로 다양한 경품을 주어진다. 경품은 여행 상품권 (1명, 300만원 상당), 디지털카메라(2명, 130만원 상당), 태블릿 PC(5명, 40만원 상당), 영화예매권(200명, 1인 2매), 케익교환권 (200명) 등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