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지난 23일 새롭게 태어난 중형 패밀리 세단 뉴 알티마의 1호차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차량 출고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아시아 최초로 국내 출시된 뉴 알티마의 1호차 주인공 정황희씨는 40대 중반 자영업자로, 초등학교 3학년 자녀를 둔 가장이다.

 

 

 정황희씨는 국내외 브랜드의 패밀리 세단을 비교하던 중 세련된 디자인, 주행성능, 높은 연비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뉴 알티마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 닛산은 뉴 알티마의 첫 번째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골프백 등을 증정했다. 첫 번째 고객을 맞은 뉴 알티마는 내외관, 파워트레인, 연비가 전면 개선된 풀 체인지 모델이다.

 

 업그레이드된 차세대 엑스트로닉 CVT(Next-generation Xtronic CVT)를 탑재해 부드러운 주행성능은 물론 높은 연비 효율성까지 확보했으며, 세계 최초로 개발한 저중력 시트를 장착해 운전자의 피로도를 최소화하며 편안한 주행 환경을 조성해준다.

 

 국내 판매가격은 2.5SL모델 3,350만원(부가세 포함), 3.5SL모델 3,750만원(부가세 포함)으로 매력적인 가격을 갖추고 있다.

 

 한편, 뉴 알티마는 17일 공식 출시 발표 이후 500여명의 대기 고객을 기록하며 인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박봉균 기자 ptech@dailycar.co.kr
출처-데일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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