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대회조직위원회는 2012 F1 코리아 그랑프리와 관련, 관람객의 불편사항과 각종 문의 안내를 위해 이날부터 14일까지 '종합 콜센터'를 확대 설치 운영하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3월부터 운영 중인 콜센터를 20여명의 전담요원으로 확대했다. 입장권, 교통, 숙박안내 등 2012 F1대회와 관련한 모든 궁금한 사항은 종합콜센터(☎1588-3448)로 전화하면 곧바로 안내받을 수 있다.

 

 종합콜센터는 대회전날인 11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대회기간(12~14일)에는 K-POP, 싸이 축하공연 등이 열림에 따라 오후 8시까지 탄력적으로 운영한다. 운영시간 이외에는 한국관광공사 콜센터(☎국번없이 1330)로 연결,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송형일 기자 nicepen@yna.co.kr

출처-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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