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자동차전문 리서치업체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최근 실시한 자동차 '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CSI)에서 1위를 차지했다.

 

 마케팅 인사이트가 주관한 '2012 자동차 품질·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전국 9만5천613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한국지엠은 서비스 부문 설문 응답자 2만8천994명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조사에서 국내 완성차· 수입차 브랜드를 통틀어 수위에 올랐다.

 

 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는 정비 접수 편의성, 서비스센터 내외관 시설 환경, 차량 입고에서 출고까지 서비스 절차, 차량 수리 후 결과 등 4개 항목에 걸쳐 이뤄졌다.

 

 한국지엠 영업·마케팅·A/S부문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은 19일 "국내 최고 수준의 혁신적인 고객서비스가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세계 수준의 차량 개발기술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과 최상의 고객서비스로 최고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지엠이 작년 3월 국내에 도입한 '쉐비 케어 3-5-7 서비스'는 쉐보레 브랜드 전 차종(알페온 포함)을 대상으로 ▲3년간 3회 엔진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 교환 ▲5년 또는 10만km 차체 ·일반 부품 무상 보증 서비스 ▲7년 동안 24시간 연중 무휴 펼치는 무상 긴급 출동 등이다.

 


전준상 기자 chunjs@yna.co.kr

출처-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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