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가 UCC 제작 이벤트 '아임 토요타 하이브리더! 토요타 UCC 페스티벌'의 수상자를 선정하고 지난 5일 서초 전시장에서 시상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토요타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지난 7월18일부터 5주간 토요타 페이스북(www.facebook.com/toyotakorea)을 통해 진행했다. 전체 134건의 응모작 중 심사를 거쳐 1등 1팀, 2등 2팀, 3등 3팀, 4등 4팀등 총 10개 팀의 작품을 수상작으로 뽑았다. 수상작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1등 수상작 '순수창작 토요타 하이브리드 송(www.youtube.com/watch?v=ETVSSescWTM)'은 '비교할수록 토요타 하이브리드'라는 주제로 사람과 환경 모두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하이브리드의 특성을 밝은 분위기의 영상으로 재미있게 제작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토요타는 "하이브리드카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이번 UCC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소셜네트워크(SNS)와 UCC 등 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해 젊은층을 겨냥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