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케미컬 제품 전문 수입업체인 ㈜에스씨에이(www.turtlewax.co.kr)는 미국 카케어 브랜드 '터틀왁스'와 국내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에스씨에이는 계약 체결로 터틀왁스의 신제품 아이스(ICE) 시리즈를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달부터 터틀왁스의 아이스 시리즈가 현대모비스 전국 자동차용품판매장 카르페(Carfe)와 이마트 등에서 판매된다는 설명이다.

 

 아이스 시리즈는 'ICE 카워시', 'ICE 리퀴드 왁스', 'ICE 페이스트 왁스', 'ICE 스프레이 왁스', 'ICE 디테일러', 'ICE 인테리어 디테일러'로 구성된 차량관리 제품이다.

 

 에스씨에이는 "ICE 카워시는 장기간 고점도 거품을 유지하는 세차용품"이라며 "린스 조제법을 적용, 비누 층이나 물때를 남기지 않으며 차량 종류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ICE 리퀴드 왁스는 실리콘과 하이드로카본 폴리머를 섞어 제조한 광택제로 직사광선 아래에서도 작업이 가능하다"며 "차량 외부 전체에 사용할 수 있으며 유해 자외선(UV)으로부터 자동차 표면을 보호해준다"고 덧붙였다.

 

 에스씨에이 관계자는 "아이스 시리즈는 하나의 제품으로도 다양한 자동차 부위에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라며 "일반 소비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출처-연합뉴스

 

 

 

<본 기사의 저작권은 연합뉴스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