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가을을 맞아 오는 9월1일~22일 전국 시승회 '레츠 큐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1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9월1일 닛산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2일 서초, 8일 일산, 9일 분당, 15일 부산, 16일 대구, 22일 광주 순으로 진행한다. 각 전시장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셔플 보드게임, 시크릿 박스를 열어라,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시승자에게는 닛산 바람막이를 증정한다. 

 

 특별 구매혜택도 마련했다. 9월30일까지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무라노와 로그 플러스를 구매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금으로 무라노를 구매할 경우에는 25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로그 플러스는 주유권 100만원(2WD), 150만원(4WD)를 지원받는다.

 

 회사 정성상 부사장은 "큐브, 무라노 등은 남녀노소 누구나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하나의 파트너"라며 "이번 시승회와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가을 나들이 준비는 물론, 전국 닛산 전시장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닛산 공식 전시장과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