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세상 물정 모르는 아둔한 사람이다

미국은 전 세계적으로 모든 기업들이 성,패를 좌우하는

매우 특별한 시장이다

미국 시장에서 성공하면 좋은 기업,좋은 품질이고

망하면 품질 나쁜 안좋은 기업이라는 잣대의 척도가 되는

중요한 시장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미국에서(미국인) 폴크스바겐을 바라보고 느끼는 수준은

가히 비참 할 수준이다

과거부터 미국인들 사이에서 폴크스바겐 차량들은

잔고장 및 각종 결함 따위로 악명 높은 브랜드이다

이는 지금도 마찬가지다

그로인해 후발 업체인 현기보다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 되고

있음에도 여전히 판매량은 살아날 기미가 없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역시 후발 업체 현기보다 저 평가 되고 있다

시장에서 책정된 금액은 곧 브랜드 가치이다

이는 각종 자료들을 통해 잘 나타나고 있다

이처럼 시장에서 기업의 이미지는 매우 중요하다

그럼에도 여전히 변화를 통해 미국 시장에

도전 하고 있지만 쉽지 많은 않을 것이다

따라서 폴크스바겐은 지금보다 높은 브랜드 이미지를 갖기 위해선 우선적으로 미국 시장에서 인정 받아야 한다

결론..
폴크스바겐은 미국시장 신경도 안쓴다?는 말이 안되는 소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