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후 살아남을 자동차 기업은?

 

당연히 도요타뿐이다.

 

도요타 이외의 미국 빅3는 경쟁력을 잃고 이미 죽어가고 있고

 

독일의 3사 그룹은 이미 잔고장의 개막장 기업으로 흘러가고 있다.


혼다는 도요타를 아무리 쫓아와도 이륜사업을 포기하지 않는한 절대 따라잡을수 없으며

 

닛산은 개막장 르노에게 잡혀있는한 그들은 절대 선두기업으로 진보 할 수 없다.

 

오직 도요타식 원가절감 최고품질 효율성 전법이야말로 전 세계 자동차 시장을 집어 삼킬..

 

전 세계 자동차 판매 쉐어의 50% 를 차지하는 그야말로 세계 최고의 기업 그것이 바로 도요타 그룹

 

올 한해 순이익이 20조원이다 내년이면 25조원 1년마다 5조원씩 상승.. 10년후면 순이익만 무려

 

100조원으로 영국의 은행과 맞먹는 수준의 자산을 가지게 되는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급부상한다.

 

세계의 모든 자동차 소비자들은 도요타만을 원하고 도요타만이 자동차 시장의 진리이자 꿈이다.

 

현대같은 똥차그룹의 자동차에도 도요타 엠블럼만 붙어도 그 가치도는 10배나 상승한다.

 

이처럼 도요타는 세계 자동차 시장의 주역이고 자동차 기술혁신의 선두주자이다.

 

도요타는 자동차 관련 기술 특허 현존하는 기술력의 특허수의 50%를 차지하고 있다.

 

독일 3사는 그지다. 전자기업이라곤 인피니온 하나 믿고 까분다. 이들은 차후 혼다 닛산에게도

 

뒤쳐질 운명이다. 벤츠는 발악하다 도요타의 공세에 의하여 무너지는게 세계 자동차 관련 경영전문가

 

들이 목놓아 말하고 있다.

 

도요타는 내년에 한국시장에 진출하여 자동차를 팔기 시작한다. 좀 더 적극적인 시장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그럼 일단 한국의 애물단지 현대자동차를 죽여야 한다.

 

현대자동차 라는 자동차 기업은 겉은 세계 7위라고 외치지만 안은 세계 30위권도 못드는 쓰레기중에

 

쓰레기다. 이런 쓰레기 기업 밑에서 우리 한국인들은 쓰레기차 좋다고 사주고 있다. 정말 한심한

 

현실이지 않는가? 우린 도요타가 내년에 한국시장에 진출하는것을 빌미로 도요타의 차를 무조건 사주어

 

현대자동차를 죽이고 도요타가 국내 시장에 좀 더 적극적이게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애쓰고

 

노력해야 한다.

 

소비자는 1등만을 기억한다. 현대는 30등안에도 못드는 그지 기업이다. 우리는 1등의 자동차를

 

타고 싶어하지 30등안에도 못드는 그지같은 자동차를 타고 싶어하지 않는다. 일제 치하 시대의

 

순사같은 현대자동차 그야말로 국민에게 강제 강요로 타라고 외치고 있는 현대자동차 그렇다

 

현대자동차는 일제시대의 순사나 다름없다. 이를 독립시켜줄것은 바로 도요타인것이다.

 

미츠비시 같은 개쓰레기차는 원하지 않는다. 랜서 하나 믿고 까부는 다쓰러져가는 기업따윈 그저

 

매니아들이나 구입하겠지 아님 차볼줄 모르는 병진눈깔들만..

 

왜냐고 이런 다쓰러져가는 이미 존재감도 없는 기업이 현다이라는 쓰레기를 키워줬다.

 

정말 구제불능 현대자동차 우리는 세계1등의 자동차 기업의 자동차를 무조건 사주어 우리나라

 

시장에 발붙일 수 있도록 더욱 더 좋은 차를 많이 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는것이 우리의 바로

 

시급한 점이다.

 

우리는 노력해야 한다. 도요타의 충실한 소비자. 개라고 표현한것은 좀 그렇지만 즉 도요타의 개는

 

도요타라는 세계1등이 우리나라 자동차 시장에 전력투구 할 수 있도록 자리잡게 하는것이 바로

 

우리국민의 밝은 미래와 밝은 사회를 보장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