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떨까? 싶음..

 

지금 현대가 일본서 승용차는 철수상태고,

 

대형 유니버스는 나름 일본 운수업계에서 호응이 좋아... 그걸로 영업하고 있는데.....

 

 

글로벌 탑5답게... 되든 안되든... 일본시장은 계속 노크를 해야한다 생각함.

 

 

일반 자가용시장은 일반 소비자들의 인식땜시 뚫기 어렵다면...시범적으로

 

 

일본 택시시장을 공략하는건 어떨까? 싶음...

 

 

실제로, 과거 xg, tg는 일본 택시기사들 사이에서....차 꽤 좋다고 인정받았다 들었는데......

 

특히, 가스차가 저렇게 힘 좋은건 처음이라는 반응이 많았지비.....

 

 

일본도 택시는 가스찬데....

 

현대의 lpi기술력을 적극 활용하여..... 기존 그랜져나 쏘나타를 기반으로 일본 택시시장을

 

다시 두드리면 어떨까???? 싶음....

 

 

일단, 택시를 통해서 일반 일본인들에게.... 아, 현대라는 회사도 있구나... 이정도로만 인식시켜줘도

 

나름의 성과는 있을거라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