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건 안봐도 뻔합니다.

 

당장 LF 상시사륜이 마그나 다이나맥스조합으로 테스트하고 있는걸로 봐서..

 

다이나맥스와 현재 조합되고 있는 엔진이 최우선이죠.

 

그런게 오히려 원가나 개발비면에선 훨씬 싸니까요.

 

다이나맥스를 적용하는 현기의 엔진라인업은..

 

 

일단 U2엔진과 다이나맥스는 새로운 조합입니다. 뭐 u2 2.0엔진도 새 엔진이고 하니

 

 

그외에 현시간에 적용 가능한 엔진은

2.0R ->투싼,스포티지,싼타페, 쏘렌토

2.2R->싼타페, 쏘렌토, 맥스크루즈

2.0TGDI-> 싼타페 스포츠(미국형), 스포티지R

세타 2.4 -> 쏘렌토(미국형)

람다2 3.3gdi  등입니다 ->쏘렌토(미국형)

 

 

이중 LF와 관련있는엔진은 두가지죠..

 

바로 세타 2.4 와 2.0 tgdi죠..

 

이미 스포티지와 쏘렌토 수출형에 조합된적이 있으므로 개발이 훨씬 수월한 조합이죠..

 

 

결국 LF 사륜은 2.0u2 디젤 엔진과 위의 두엔진이 달릴 가능성이 크다는거죠..

 

 

만약 2.0 털곱등이에 사륜이 조합된다면.. 나름 재미있을지도....

 

 

노멀 2.0에 사륜은 안달릴꺼 같습니다. 사륜은 특히 상시사륜은 어느정도 출력저하도 감안해야 되기 때문에 힘 여유가 있는 차에 적용하는게 더 유리하죠..  이건 아우디나 폴크스 바겐도 비슷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