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져 HG300의 전륜 캠버 비대칭(좌 / 우 : -0.65 / 0도 재수정값 : -0.8 / -0.2도)화한 설계변경 중

첫째 : 전륜 크로스멤버를 운전석측으로 5mm 길게 제작하였고,

둘째 : 쇽 업소버 캠버볼트 홀을 좌측은 -0.3도 부캠버로 크게 하고, 우측은 0.4도 캠버각을 정캠버로 설계변경하여

종합적으로 위 비대칭 캠버각으로 출고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섀시 부분과 스프링 탄성계수마져 변경되는 등의 추가 설계변경이 이뤄졌습니다.

후륜 캠버각 변형에 의해 운전석측으로의 쏠림이 발생한다고 수차례에 걸쳐 설계변경된 주된 내용입니다.

 

위 설계변경에 의해 전 후륜의 기하중심선이 일치하지 않아 휠 얼라인먼트가 불량하고 지나친 전륜 캠버각과 이의 비대칭으로 인한 핸들링, 주행안정성, 노면 마찰음, 타이어 편마모 등 사고차량 이상의 품질 불만사항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몽구형!

현대차 허위 비방으로 고발해주길 바랍니다.

재판받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