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가 점유율이 떨어지는걸 가정을 해봅시다.


그러면 그만한 소비환경이 조성이 되있다는 이야기겠죠. 즉


현재의 독과점이 없어져서 미국이나 일본같이 수많은 메이커들이 박터지게 경쟁하고 있다는 것이 되겠지요.


만약 그런시장상황이라면


다운힐님이 경쟁사 사장이라면


등쳐먹다 걸려서 점유율박살났는데


이때다 싶어 등쳐먹을 깡이 있으신가요?


저는 조그마한 기업을 하고있지만


이쪽도 워낙 박터지는 시장이라


품질 고객응대 어느것 하나 제대로 못하면 도태되기에


또 등쳐먹다 걸리면 매장당하는건 순식간이기에


제가 경쟁 자동차회사 사장이라면 그렇겐 못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점유율 붕괴는 수많은 대체재가 있다는 뜻이겠고


그런 시장상황에서 등쳐먹을 배짱부릴 회사가 얼마나 있을까요?


미국자동차시장을 잘 보심 되겠네요 전문가이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