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뱃지만 쉐보레고 속은 대우 물을 먹은 경우 : 크루즈, 스파크, 아베오, 캡티바, 올란도

2. 대우의 입김이 없는 진짜 쉐보레 : 임팔라, 카마로, 콜벳, 타호, 서버밴, 실버라도 등 대부분의 쉐보레 차종들

3. 애매한 경우 : 말리부(GM본사 개발 같은데, 실제 국내에서 취급은 그냥 대우차 바뀐 것)

 

하지만 국내에선

 

대우에서 쉐보레 직접 대체

대부분 국내생산

1번의 비중이 높으므로 그냥 국산차 취급.

 

이젠 이마저도 크루즈 후속 등 다른 차종의 후속도 대우의 물을 빼는 작업을 진행중. 아마 크루즈 후속부터 바로 대우 물을 완전히 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