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K001.jpg

 

등급은 프레스티지 입니다

라이트 위에 데이라이트(아이라인) 예술~ 낮에도 잘 보이고 넘 이쁘네요 ^^

그리고 led 안개등도 실물로 보니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밝기는 다소 약하지만 뽀대가.... ㅋㅋ

 

 

IMG_K002.jpg

 

후미등도 실물로 보니 면발광이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제동시엔 안쪽에 led 가 한줄로 또 들어오네요

끄고보면 별로인데 켜놓고 보면 갠춘해요 ^^

다만 후방리플렉터는 불이 안들어오니까 좀 허전한 느낌.. (튜닝이 필요할듯 ㅎㅎ)

 

  IMG_K003.jpg

 

순정 18인치 휠입니다

타이어가 넥센이라 좀 아쉽지만 디자인은 너무 이뻐요 ㅋㅋ

그리고 이차는 대용량디스크 브레이크 옵션이 들어갔는데 브레이크가 꽤 커보이죠? 12.5인치 정도 되보이네요

실제로 급제동을 해보니 아주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달리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꼭 대구경브레이크 옵션을 넣으시길..

 

 

IMG_005.jpg

 

시트가 구형이랑 똑같이 생겼지만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바로 쿠션 !!

쿠션이 구형보다 좋답니다 다소 탄탄하지만 쉽게 꺼지지 않는 그런 재질로...

그래서 그런가 운전하는 내내 엉덩이가 더 편한 느낌

 

 

IMG_K004.jpg

 

에코와 스포츠를 번갈아가면서 타봤는데 평균연비 10이면 괜찮은걸까요? ^^

에어컨도 만땅키고 달렸으니 나름 갠춘한듯

더뉴k5 에는 주행모드를 선택해서 달릴수 있는 기능이 있어요

에코로 하면 차는 더디게 나가지만 연비를 아낄수 있고요

질주본능이 나오면 스포츠로 하면 가속력이 더 빨라진답니다

확실히 에코와 스포츠는 차이가 나네요 +_+

저는 성격상 계속 스포츠로 놓고 달릴거 같아요 ㅋㅋ

그러나 스포츠모드로 놓으면 연비가 떨어진다는 사실

 

전체적인 승차감은 18인치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편입니다 쇼바의 충격흡수도 좋은 편이구요

방지턱 넘을때도 스무스하게 또 금방 자리를 잘 잡네요

다만 아쉬운점은 고속에서 차체의 안정감과 핸들링은 아직도 약간 불안한 느낌이... ㅜㅜ

좀더 두꺼운 스테빌교체와 언더보강킷, 스트럿바를 달아주면 좋을거 같습니다.

하체보강을 해주면 더이상 나무랄데가 없을듯

(기아는 쏘나타처럼 애프터용품 안나오나요?)

 

k5의 고질병인 하부소음도 이전보다 다소 줄어든 느낌입니다.

 

더뉴K5 확실히 이전보다 나아진 느낌.. 거기에 가격도 비교적 좋은편이고 선방이 기대됩니다 ^^

 

 

 

http://www.clubk5.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