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본다 블랙박스 설치후 2~ 3주후 블랙박스영상 확인결과 제품의 결함이 발견하였고

 

as 문의결과 제품을 택배로 보내달라고 해서 택배를 보냈고 최대14일정도 수리시간이 소요된다고해서

 

기다리는중입니다 이제 18일이 넘었네요 몇번이나 연락했지만 몇일뒤 몇일뒤 시간만 미루고 있고

 

수리 진행상태도 설명도 없으며 정확히 결함원인을 모르는듯...오늘 전화했더니 또 다음주까지라네요

 

아 정말 진심으로 화가납니다 새차출고후 그날 바로 블랙박스 설치하였는데 차도 차지만

 

내돈들여서 블랙박스를 구입했지만 사용도 못하고 AS기간만 길어지니 속이 상하네요

 

구입후 14일이 지나서 환불도 불가능하다니...아 방법이 없나요..정말 짜증납니다

 

문콕당하는것도.. 블박없으니 잡지도 못하고 .. 소비자가 피해를보고있는데 보상도 없고 수리기간동안 다른기종 렌탈이라도

 

해달라고했더니 그런것도 못해준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