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당하네요 아침에 출고된차가 이모양이 되서 오후에 입고됨 ㅋㅋ

황당한건 딸이 운전하다 엄마차 스포티지 뒤를 박아서 스포티지도 입고됐습니다 ㅡㅡ; 모닝풀옵이라 가격도 1500정도 준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