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현대가 3.0엔진 디튠해서 넣었으면
3.0 : 255마력, 48토크
2.2 : 202마력, 45토크
싼타페랑 겨우 3토크 차이나냐, 가솔린 3.8보다 왜이렇게 비싸냐, 연비가 이게 뭐냐
vs
6기통의 감성을 느껴나 봤냐, 회절질감과 엔진 소리부터 다르다 등 등
이러고 서로 싸울까봐
디젤은 한모델에 4기통과 6기통 안 넣는거죠.
물론 2.2만 넣어도 1년 생산분 한달만에 다 예약될줄 알았을수도 있고요. ^^
만약 현대가 3.0엔진 디튠해서 넣었으면
3.0 : 255마력, 48토크
2.2 : 202마력, 45토크
싼타페랑 겨우 3토크 차이나냐, 가솔린 3.8보다 왜이렇게 비싸냐, 연비가 이게 뭐냐
vs
6기통의 감성을 느껴나 봤냐, 회절질감과 엔진 소리부터 다르다 등 등
이러고 서로 싸울까봐
디젤은 한모델에 4기통과 6기통 안 넣는거죠.
물론 2.2만 넣어도 1년 생산분 한달만에 다 예약될줄 알았을수도 있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