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출고해서 임시번호판도 떼지 못한 차 입니다.

아무리 악셀을 밟아도 RPM이 2800부근까지 만 올라가고, 속도는 40~80km를 넘어가지 않는 다는.....

?임시번호판을 달고 운행중에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여, 차량교환을 요청했습니다.

혹시 딴소리는 하지 않을까 해서  ?이렇게 동영상까지 찍어놓고 교환을 요청했습니다. 

근데 문제는 이러한 증상이 계속발생하는게 아니고, 어쩔때는 멀쩡하다가 또 어쩔때는 문제가 발생하고, 운행중에 급발진이나 갑자기 멈추는 등에 문제는 발생하지 않을까 불안불안합니다.

롭지 않게 생각하고 넘겼습니다.


제가 구입한 차는 G80 2.2디젤입니다.

2018년11월23일 오후 4시경 출고되어 썬팅을 했습니다.썬팅을 마치고 저녁에 집으로 운전을 하고 가는데 차가 잘 나가지 않는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 가솔린차만 몰다가 ?디젤차는 처음 몰아보는 거라 그냥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넘겼습니다.

근데 문제는 다음날에도 차가 40~80km를 못넘어가는 현상이 또 발생한겁니다. 이건 문제가 심각하다 판단되어 영업판매사원에게 전화해서 차량문제를 이야기 했습니다. 영업사원은 일단 서비스센터에 차량진단을 해 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서비스센터에 차량진단을 맏겼고, 주재원이라는 사람은 약 350km정도를 테스트삼아 도로주행을 했습니다. 결과는 30여개 항목을 검사했는데 문제가 없었고, 도로주행시에도 문제가 발견되지 않아 교환을 힘들다고 하더군요~~한마디로 주재원은 차량에는 문제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건 주재원 말이고 정비소 직원하고 영업사원은 이러한 증상이 나온다는 것을 시운전을 통해 확인을 했다고 했습니다. 어이됐건 주재원이 시운전 했을때는 문제가 없었기 때문에 교환은 안된다고 하더군요ㅠㅠ  그래서, 주재원에게 차량등록 후에 이러한 문제가 발생 할 경우 차량교환은 물론이고 취등록비용과 썬팅비용까지 변상하라고 이야기를 하고 차를 끌고 나왔습니다. 그 이후로 2~3일간은 아무런 문제가 없더니 갑자기 출근길에 이러한 문제가 또 발생한겁니다..

전 바로 교환을 요청을 했습니다. 근데 주재원은 한마디로 서비스로 고처줄테니 고처서 끌고다니라는 식으로 말을 하더군요...ㅎㅎㅎ


차량구입은 충주 현대자동차 연수점이구요..

차량검사 한 사람은 충주 중앙공업사에서 근무하는 주재원입니다...

열받으면 조만간 실명과 전화번호도 공개하겠습니다..


오늘 얼마나 열을 받았는지 운전중에 눈앞이 노래지고 운전이 힘들정도로 현기증까지 났었습니다.ㅠㅠ


?현대자동차라는 대 기업이 고객에 대한 불만처리가 이정도밖에 안되는지 정말싫망했습니다.


?현대자동차 불매운동이라도 해야하는 건가요? ㅠㅠ


저 이거 교환이 안된다고 하면 오함마 들고 가서 차 부셔버릴 생각입니다!!!

    도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