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 누군가 계속해서 해당 게시물을 신고하고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제 유일한 어필 수단입니다! 정말 무섭습니다.

-----------------------------------

제가 작성한 다른 글이 신고로 블라인드 처리되고 있네요...ㅜ

https://youtu.be/SLC7w2FL0AQ
------------------------------------
수원사업소팀장이 제 신상정보를 불법으로 알아내서 저희회사 저희팀 동료(정확히는 상사입니다.)에게 방금 전화가왔습니다.
저희팀장님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달라고 하네요.
이건 대체 어찌해야되나요? 무슨의도일까요?
정말정말 당황스럽네요.
---------------------------------
집에가서 블랙박스영상도 찾아서 올릴게요.

https://youtu.be/MFsK4TJLAJc

https://youtu.be/QVQXWD9J5I4

http://m.bobaedream.com/board/bbs_view/freeb/1231986
----------기존내용------
사무실, 핸드폰 전화 안 받길래 지인폰으로 했더니 바로
전화 받더군요.
수신거부 했더라구요.
왜 수신거부 했냐니까 더 이상 할얘기가 없어서 그렇데요.
이분 직책이 고객상담 팀장입니다...

----------기존내용----------
수원사업소팀장이 이제 전화도 안받아요...

사무실 휴대폰 전부 걸자마자 끊어버리는데

이제 어디에다 어필을 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ㅠㅠ

-----------------기존 내용-------------------

수원시업소 고객상담 팀장이 더 이상 해줄얘기 없다고 저보고 전화를 끊어달라고 하네요...이게 말이됩니까...TT
-------------------기존 내용 ----------------------------------

안녕하세요.

제가 15년 12월에 구매한 첫 차량이 많은 문제를 야기하고 있으나 해당 업체에서 안일한 대응으로 인해 차를 탈떄 마다 언제 사고가 날 지 항상 불안합니다.

보증기간이 지나지도 않았는데 부품교체만 벌써 다수 입니다.

플라이휠 어셈블리/더블클러치엑츄에이터/트랜스미션(수동 변속기 어셈블리)/스로틀바디 어셈블리 및 개스킷 ...

위 부품들을 교체 했는데도 D단에서 엑셀을 밟아도 차량이 움직이지 않는 가속불량 현상이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미 고속도로에서 위 문제가 2회 발생하였고 안전에 심각한 문제를 이르킬 까봐 너무 걱정됩니다.(목숨이...)

아래와 같은 문제로 상당히 곤란하고 불안한 상황이지만 어디 하나 도와주는 사람이 없어 답답한 심정입니다.

저는 차량에 관심이 있으신 분 또는 앞으로 차량을 구매 하실 분들의 안전을 위하여 정보 공유해 드립니다.

그리고 해당 커뮤니티 네티즌 분들이 가장 조언을 많이 해주신다고 하여 공유 드리고자 합니다.

관련 근거자료 영상들이 몇 개 있는데 향후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 내용은 소비자보호원에 접수한 내용입니다. -----

[구매경위]
K사 K..... 1,6 TGDI (15년 12월 구매)

[경위]
- 16년도 차량 주행중 멈춤 현상 발생 (엑셀 밟아도 차가 움직이지 않음)
- 오토0 직영업체 다수 방문을 통해 변속기 이상의심되니 확인 요청 하였으나 변속기 문제가 아니라며 플라이휠 어셈플리 교체 (17년 1/17)
- 해당 부품교체에도 불구하고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동일 문제 재발하여 고속도로 영천->경북 00로 유상 견인 후 직영업체 오토0 재접수하였으나 소프트웨어 문제라고 얘기하고 돌려보냄.(좀 더 타보라고함)
- 이후 경부고속도로 양재 IC 부근에서 차량 멈춤현상 재발생 (K자동차 견인서비스 요청)
- 오토0 수one사업소 방문을 통해 동영상 근거자료 제시하여 변속기 이상이 의심되니 차량 점검요청.
- 변속기 문제가 아니라면서 더블클러치 엑추에이터 어셈블리 교체 (17년 02/07)하였으나 문제 계속 발생
- 수동변속기 트랜스미션 교체 (17년 02/08).
- 동일 문제 재발생 (17년 09/29) : 분당-수서 간 도시 고속도로 잔입로에서 가속페달 밟아도 차가 가지 않음. (비상등 켜고 근처 오토0 매장입고)
----- 소비자보호원 09/30 접수 이후 경위 내용 업데이트 (기존 사건번호 2017-0753009)-----
- 17년 9/30 스로틀바디어셈블리 교체
- 차량진동 느껴짐 (본인 주관적 관점)
- 10/16 (소비자보호원에 접수 후) K자동차 수one지점에서 차량점검 진행
- 10/17 차량 이상없다며 찾아가라고 연락옴.(본인: 점검결과 믿을 수 없다고 정밀 검사 요구 하였으나 이상없다고 차량 가져가라고 하여 차량 회수)
- 10/20 SSG 백화점 지하주차장에서 가속불량 재발생(D단에서 가속페달 밟아도 차량이 움직이지 않음. 엔진점검등/TCS 경고등 점등, 증거 동영상 보유)

[문의사항]
- 동일 문제 다수 발생으로 인해 차량에 대한 신뢰감이 없음.(고속도로에서 차량 멈춤 2회, 일반도로 다수)
- 보증기간 내 많은 부품 교체하였음에도 동일 문제가 반복되는 것을 보아 생명관련 안전문제에 대해 불안함으로 해당차량을 더 이상 운행하고 싶지 않습니다.(고속도로에서 멈춤).
- 차량 환불이나 동일차량 교체를 원합니다.
---- 문의사항 업데이트 ----
- K자동차 수one센터에서 차량 문제없다며 가져가라고 하였습니다.
아무런 설명도 없이 그냥 문제가 없다고 하였고 아주 불친절하고 안일한 대응이었으나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믿어보자는 마음으로 차량 회수해 갔지만 동일문제가 10/20 재발하였습니다. 해당 문제 발생 시 너무나 무서웠고 잘못하는 큰 사고로 이어 질 수 있다는 불안감에 잠을 이룰 수 없습니다. 이제는 해당차량을 타고 다니면 불안하고 더 이상 믿을 수 없습니다. 상기 내용과 동일하게 더 이상 해당 차량의 안전성에 신뢰가 가지 않으므로 법적으로 가능한 조치를 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