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튜닝 서스펜션은요?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은 적용되나요?

 

그냥 아반떼도 아닌 아반떼 스포츠인데

이름값 할만하게 EPS타입도 C가 아닌 R로 적용되는 지 궁금하네요.

 

일반 아반떼에 비해 1.6T-GDi엔진에 7단DCT, 후륜 멀티링크만 더 적용된다고 스포츠라고 불리우는 건 아니겠죠?

최소한 쏘나타 2.0과 쏘나타 2.0 T-GDi 정도의 차별화를 이루어야 '스포츠'란 이름을 붙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과 파워트레인 차별화 뿐만 아니라 차량 하체세팅 및 제동, 조향성능도 '스포츠'에 걸맞는 튜닝이 있어야 하는 데

현대차에 그 정도를 바라는 건 아직도 무리인가요?

 

 

"또 그 가격에 뭘 더 바라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