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도저히 이해가 안가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차량은 벤츠 GLB 7인승 21년식 입니다 키로수는 2만키로 조

 

워런티가 24년 2월 말일자로 종료되기에 중간에 차량점검을 자주 맡겼습니다

23년 8월1일 차량점검 맡김

 

▶(정지하면서 달그닥소리) 원래 그렇다고하여 넘어감

(담당어드바이져가 세차를 못했다고 세차팩까지 선물받았음) 감동함

23년 11월23일 차량점검 맡김

 

▶ ( 일반적인 전체점검 )

이때까지만 해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24년 1월9일 오일교체 설명들음

 


24년 2월23일 23,634키로에서 오일교환 서비스를 받음

이때부터가 문제가되었습니다

 

차를 2월 28일날 출고받은뒤 운전은 하지않는 상태였으며 와이프는 세컨차만 운전함

제가 2월 29일날 주말에 집에와서 손세차장에서 차를 찾아왔음 (그때까지만 인지못함)

 

3월2일 오전에 갑자기 동영상처럼 소리가 납니다

(동영상이 하나밖에 올라가지가 않네요)

(이소리를 주목해주세요~!)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3월4일 어드바이져에게 카톡을 보내게 됩니다

3월8일카톡.jpg

 

 

어드바이져는 일단 입고를 다시해보자고함

저는 출장을 가게되고 와이프에게 차를 맡기라고함

3월4일 입고당일날 혹시나해서 와이프에게 촬영을 하라고했는데 소리가 남

물론 와이프가 찍은 동영상도 어드바이져에게 전달합니다

 

 

3월8일 어드바이져가 연락와서 소리가 안난다고함 

분명히 냉간시(시동이꺼진상태에서 몇시간 또는 몇일지난후)라고 설명했는데

소리가 안난다고합니다 동영상도 2개나 보내줬는데ㅎㅎㅎ

 

여러분은 소리가 안들리나요??

 

 

3월9일날 차를 찾아 가라고하여 차를 찾으러갔는데

현장에서 어드바이져에게 직접 소리를 들려드림

(어드바이져 갑자기 어?소리가 나네 이렇게 말함 ㅡㅡ^)

(이때찍은 동영상이 있는데 어드바이져행동이 황당합니다ㅎ)

(동영상이 1개밖에 올라가지 않아서 답답하네요 ㅠㅠ)


3월9일 어드바이져랑 같이 소음을 인지함

어드바이져 소리가 난다고 다시 맡겨달라고함

차타고 여행계획 무산됨 도대체 몇일동안 뭘한건지..

 

 

맡긴이후 10일이 넘게 아무연락도 없고 답답해서

3월19일 오전9시넘어서 전화를

했는데도 받지를 않고 연락도 없어서 답답함을 느낌

 

3일이 지나서야 연락옴

3월22일 2시 전화가 왔고 너무 답답하고 믿음이가지가않아서

어드바이져 교체를 요구함

 

오후4시에 새로운 어드바이져가 전화가왔으며 기존

어드바이져랑 함께 잘 해결해보겠다고함

 

3워29일 수리비요구 텐셔너를 교체를 해야하고

보증기간이 지나서 안된다고함 아니 엔질오일 교체하고나서 부터

소리가 났는데(엔진오일교체시에는 보증기간이였음)

 

왜 그게 안되냐고 말하였지만 계속 안된다고함

 

정말 찝찝했음

한달동안 너무 믿음이 안가는데 혹시 수리후 또 소리가 나면

어떻게 할꺼냐는 질문에 그러면 기존부품으로 다시 교체해주겠다는

이상한 말을함(저는 이말을 저희는 자신있습니다라는 말로 들음)

 

 

 

4월8일수리완료

 

4월9일와이프가 차를 찾음 ( 그때당시 와이프도 이상없다고함 )

 

출장후 제가 집에와서

4월13일 혹시나해서 시운전해봤는데 동일소음 여전히 개선되지않음

저는 개빡침

4월14일 개선되지않음4

 

 

 

어드바이져에게 바로 영상보내주고

2일이나 있다가 어드바이져 전화옴

 

4월16일 전화와서 하는소리가 자기들은 이소리가 아니라 끼익 소리로 알고 있어서 그사유로 텐셔너 교체를 했다고함

중간에 어드바이져를 교체해서 본인은 정보를 못들었다는 개소리를 시전함

그렇게 오히려 저한테 책임전가를 시킴

 

그건 당신들이 서로 소통이안된거지 왜 그걸 제탓을 하냐고 따졌음

멀쩡한 텐셔너를 교체하였는데 동영상 1번만 봐도 뭔지 알겠는데 본인들은 이소리를 인지하지 못했다고

발뺌함

 

그럼 텐셔너 50만원은 어떻게 할꺼냐고하니 기존부품 넣어주고 50만원 환불해주겠다고함

그리고 이소리원인은 다시 차를 입고시켜야하는데 지금은 우리가 바쁘닌까 당신이 다음주에 편할때 입고시키라고

아무렇지 않게 말함

 

차를 타고 다니라고 고치려고하는거고 구입한건데 계속 센터에 있는게 말이 되냐면서도 일단 진정하고

마음을 가라 앉혔는데 너무 화가나고 원래 이런서비스인지 너무궁금해서 글을 남깁니다

 

①텐셔너를 기존꺼로 다시 장착해서 50만원 환불해준다고하는데 이게 상식적으로 엔진에 무리가 갈것같은데 괜찮은지

②그때당시 텐셔너 교체는 하루만에 종료가되어 금방 차를 찾을수 있는데 간단한 작업인지

③기존텐셔너를 다시교체해준다고하는데 기존꺼가 제꺼인지 아닌지 제가 확인할 방법은 무엇인지

④동영상에 나오는 냉간시에만 나오는 저소리는 무슨 소음인지

   드라락 한템포쉬고 드라락 한템포쉬고 드라락 한템포쉬고 (냉간시에만 발생)

⑤그리고 저 동영상에 나오는 저소리가 보증에 해당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진짜 한달반동안 황당하고 어이없어서 해답을 얻고자 글을 남깁니다

수많은 동영상과 녹취내용들이 있는데 소비자 고발센터에도 고발이 됩니까?

저랑 와이프랑 보내는 동영상중에 끼익 소리는 들리지도않고 저렇게 드라락 소리만들리고

기존에 어드바이져랑 같이 소음을 듣고 동영상 촬영한게 있는데 왜 제가 가야만 소음이 나는거고

본인들은 안난다고 하는걸까요? 

 

너무나 답답하고 환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