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가 바보도 아니고 같은 현대의 물건이고 같은 바퀴 4개 달린 자동차인데 왜 제네시스 전용 블루핸즈나 제네시스 고객 전용 라운지를 운영할까요?!
아마도 값을 더 지불한 만큼 동급 타 차량보다는 차량 자체만 더 고급스럽고 좋은게 아니라 서비스, 이미지, 대처 모두 조금 더 높은 위치에 있도록 사측에서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 아닐깝쇼?!
뭐 "서비스 말고!!! 보증 수리 방식만 이야기한거다!!!!!!" 라고 하신다면 더 할 말은 없지만 서비스 방식, 라운지, 부스까지 비싼만큼 더 차등을 두는 마당에 사자마자 문제가 터진 것에 대한 속상함의 크기의 차이 정도나 보증 수리 방식에 대해서도 조금은 더 좋길 기대할 순 있지 않을까 해요 ㅎ
그래서 보증수리가 진행됨에도 차량의 모든 부분이 조금은 더 나을거라 기대하고 구매했는데 벌써 문제가 터지고 한 부분에 이미 속상한 상태에서 쓰셨는가보다~ 싶어요 ㅋㅋㅋ
제가 생각해봐도 4000짜리 그렌져 사자마자 문제 터지면 ㅈ같을 것 같고 7000짜리 G80 사자마자 문제 터지면 개ㅈ같은 것 같거덩요 ㅠ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