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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저는 18년식 폭스바겐 티구안차주 39살 회사원입니다

이렇게 글을올리는이유는 제차량이 23년 10월부터 변속기 기능고장 경고등이 뜨면서 후진이 안되고 기어변속이 안되어 예약을하고 12월에 제돈 약150만원을 들여서 제차량을 전주 폭스바겐서비스센터에서 고쳤습니다  

그때당시에 티구안만에 고질병이나 제가 주행습관이 잘못되어 고장이난줄알았습니다 

하지만24년3월19일 폭스바겐코리아에서 18년식 티구안 약4500대차량에 기어박스컨트롤 유닛에대한 무상수리 지원 공지가 문자로왔습니다 

제가겪은 증상과 똑같아 저의 정비영수증을확인한결과 제가 수리를한것도 같은 증상이었습니다

그래서 서비스센터와 폭스바겐 코리아 고객지원센터에 여러차례 문의를 해서 환불요청을하였지만 이이미 수리를한차량에대해서  어떠한보상을 해줄수없다는 답변을받았습니다 

이차량에 문제가 있어 제조사 측에서 무상수리공지를 했지만 이미 고장이나서 수리한 차주 입장에서는 너무 억울합니다 

비싼돈을주고 차를샀지만 차량결함이 있어  무상수리  공지를 하고서는 이미 수리를한차량에 대해서는 아무런 보상을해주지 않는다는것이 정말 화나납니다 

많은 사람들께 알려서 저의 비슷한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도와주세요